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리뷰

파스타키친 - 건대 파스타 맛집

어제먹은 알리오올리오가 아쉬워 오늘도 스파게티 집을 찾아왔습니다.
이곳은 건대살때 자주 왔었는데요
저렴한가격에 다양한 파스타와 피자를 먹을 수 있는 알짜 파스타키친 입니다



10분정도 대기해서 들어갔는데요
아무래도 대학교앞이라 사람이 많겠네요!
자그많게 있어서 지나치기 쉬운 위치에 있는데요
우마이도 바로 옆건물에 있습니다.

테이블은  8개정도 있구요
셀프바에서 물. 피클. 핫소스 등등을 가져오면 됩니다 ㅎㅎ
바로 건너편에 건국대학교 보이시나요?
저희는 배도고프고 음식이 양이 많은편이 아니라서
세가지를 시켰습니다 ㅎㅎ
음료수까지 해서 17000원 나왔으니까
엄청저렴하죠? 
우선 저는 이 알리오올리오를 먹으러 왔는데요
정말맛있습니다b
다만 알리오올리오에 정석은 아닌것 같아요
알리오올리오는 마늘기름을 내야하는데
마늘도안보이고 마늘맛도 안났거든요ㅎㅎ
아마 봉골레에 더 가까운것같아요 그래도 매콤하고 깔끔해서
맛은 있었어요!!
미트소스를 먹을까 하다가 토마토치즈스파게티를 골랐는데요
생각보다 심심했어요 ㅜ 
무난무난....
아마 여기 베스트 메뉴일꺼에요
치킨도리아 이구요
양이적은게 좀 아쉽지만
제가 정말 많이먹는 편이라 ㅎㅎㅎ
이거 꼭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