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제품리뷰

토니모리 x 위글위글 파우치 / 웰시코기

토니모리X위글위글

토니모리에서 또 일을 냈네요
저번에는 오아이오아이 콜라보 파우치 였는데
이번에는 위글위글과... 심쿵하는 디자인이죠♡
2만원이상 구매시 2000원
3만원이상은 증정인가요?
저는 그냥 8000원으로 사왔어요 ㅎㅎ
집에오자마자 급하게 뜯어서 찍었는데
엄청귀엽죠ㅜㅜ
저는 시바개인줄알고 매장가서
시바로 달라고 했는대
점원분이 아 시바....ㅎ 하나남았네요^^ 라고 하셨거든요
집에와서 다시보니 
웰시코기 였어요...하하하
누가봐도 웰시코기인데 
이것저것 넣어봤는데 꽤 많이 들어가더라구요!
기존에 들고다녔던 저번시즌 파우치랑
사이즈는 비슷해요! 다만
재봉이 오아이가 더 입체적이라 수납력이 좋아요~
안감은 상콤한 주황색이에요
자수도 꼼꼼하고 단단하고 귀엽게 되어있구요 ㅎㅎㅎ
품절된곳이 있을것 같으니까
전화문의 하고 방문해보세요